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 유틸리티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한달무료

by 별밤다람쥐 2021. 1. 14.
반응형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빠져서는 안 될 카카오 이모티콘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데 이번에 카카오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정액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말 그대로 정액요금만 내고 무제한으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정말 놀라운 서비스가 아닐 수 없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제한 서비스로 인해 더욱 많은 이모티콘 사용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가입 방법


카카오톡 이모티콘 한달무료 썸네일

 

우선 검색창에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를 검색을 한다. 첫 번째 나오는 한 달 무료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를 선택한다.

 

 

 

월 3,900원으로 최신 이모티콘까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거기에 첫 달 무료 체험까지 제공한다. 자동추천이란 기능이 추가가 되었는데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다운로드하지 않은 이모티콘을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아래에서 다시 한번 소개하겠다. 이모티콘 플러스 체험하기를 클릭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가입방법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해준다. 

 

 

 

지갑 만들기를 진행이 끝나면 이용이 가능한데 카카오톡 지갑은 인증서, 톡서랍 같은 인증이 필요한 카카오 서비스에 통합 비밀번호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갑 만들기를 선택한다.

 

 

 

카카오톡 지갑 설치를 진행 하면된다. 약간 동의 및 휴대폰 본인 인증이 끝나고 6자리 비밀번호를 지정한다. 그리고 정기결제 수단 등록이 있는데 지금 필요하지 않다면 나중에 하기를 클릭한다. 지갑을 만들고 나서 이어서 진행하기를 클릭한다.

 

카카오톡 지갑이란?


1. 톡서랍 플러스 - 카톡으로 주고받은 대화, 사진, 영상을 오랫동안 저장하는 서비스다.

 

2. 이모티콘 플러스 - 15만개의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오픈 예정 서비스

3. 면허증/학생증 - 본인인증 등 이용이 가능하다.

 

4. 가족사진/증명사진 - 소중한 사진, 더 안전하게 저장한다.

 

5. 멤버십/혜택 카드 -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6. 항공권/마일리지 - 카톡 지갑 하나로 항공권, 마일리지 카드 등을 대신한다.

 

7. 신용카드/은행 - 결제, 관리를 카톡 지갑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카톡 지갑을 만들고 나면 다시 위 화면으로 나오는데 이모티콘 플러스 체험하기를 다시 클릭한다.

 

 

 

이용금액 설명이 나온다. 첫 달 무료 서비스는 요증 대세인 거 같다. 해지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가능하다.

 

 

 

화면 아래로 내려 이용약관을 도의를 하고 구독하기를 클릭하면 정기결제 진행을 한다. 한 달안에 해지를 하면 결제되지 않으니 정기결제 동의와 첫 달 0원 결제하기를 클릭한다.

 

 

 

이미 구독 중인 상품이라고 나오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가입이 끝난 거다. 이제는 무제한으로 사용을 하면 된다. 

 

 

 

정기결제 관련 메세지가 카톡으로 온다.

 

 

위 화면에서 서비스 바로 가기를 클릭해도 되고 오른쪽 화면과 같이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상자 안 그림을 클릭해준다.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된다.

 

 

 

예로 위 적국의 긍정이, 까칠이, 소심이모여라를 선택해 플러스 다운로드를 해보았다.

 

 

 

대화창에서 내가 받은 이모티콘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다. 월 3,900원에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정말 좋은 서비스인 거 같다. 전에는 이모티콘을 다운 한 종류에 2,000원 정도 결제했던 거 같다.

 

 

 

이모티콘을 바로 적용해보았다. 정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우선 한 달은 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다.

 

 

 

위에서 언급한 자동 추천은 대화창 이모티콘에서 가장 오른쪽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에 많은 이모티콘 종류들이 나오는데 원하는 종류를 클릭하고 세부 이모티콘을 바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다. 추천하는 수많은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실 너무 많은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면 나중에 찾기도 힘들 거 같다. 하지만 자동 추천으로 아주 쉽게 많은 이모티콘 사용이 가능하다.

 

 

 

첫 달 무료 사용 이후 해지 시기를 놓쳐도 7일 이내 사용 이력이 없으면 청약철회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미리 알람을 맞춰 해지를 하는 것도 방법이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해지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해지 방법

 

카카오톡 대화장 이모티콘에서 오른쪽 이모티콘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모티콘 플러스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박스 안에 세 줄을 클릭한다.

 

 

 

구독 중을 클릭한 후 오른쪽 상단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다.

 

 

 

현재 구독 중인 이모티콘 플러스를 클릭한다.

 

 

 

파란 상자 안 해지하기를 클릭해 해지를 하면 된다. 

 

 

카카오 이모티콘을 사용하면서 가끔 30일 사용 가능한 무료 이모티콘도 받아서 사용해보고 구매해서 사용도 해봤는데 이번 플러스 서비스는 3,900원에 모든 이모티콘 사용이 가능하니 해지 없이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다. 한편으로 가격은 저렴하지만 정기구독이 서비스가 너무 많이 조금씩 부담으로 다가올 거 같아 조금은 걱정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