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 유틸리티

아이폰14 프로맥스 256g 개봉기 골드 색상

by 별밤다람쥐 2022. 11. 13.
반응형

아이폰14 프로맥스 256g 개봉기

 

4년 이상 사용하던 아이폰X를 보내주고 아이폰 14 프로맥스로 갈아타게 되었다. 환율로 가격이 많이 인상이 되었지만 큰맘 먹고 구매하게 되었다. 프로와 프로맥스로 갈등을 2주는 한 거 같다. 시원한 화면을 사용하고 싶어 무게는 무시하고 프로맥스를 구매했다.

 

 

 

이번 14프로 시리즈는 그동안 말이 많았던 노치가 사라지고 다이나믹 아일랜드가 탑재되어 더욱 마음에 들었다. 광고에서 본 다이나믹 아일랜드는 그야말로 신세계였다.

 

아이폰14 프로맥스 256
아이폰14 프로맥스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폰X는 저장공간이 64기가로 상당히 많이 부족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256으로 과감하게 가져왔다. 아이폰은 항상 느끼지만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상당히 고급진 패키지를 보여준다.

 

 

아이폰14 프로맥스
아이폰14 프로맥스

 

 

 

색상으로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골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인기는 없었는데 이상하게 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덕분에 빠르게 구매까지 가능했다.

 

 

구성품
구성품

 

애플의 아이폰은 뭐 이미 알다시피 정말 간단한 구성품을 자랑(?)한다.

 

아이폰14 카메라
아이폰14 카메라

 

이번 아이폰14 프로맥스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엄청난(?) 카메라 크기를 자랑한다. 전작은 사용 해보지 않았지만 정말 어마 무시한 크기다. 휴대폰을 구매하면서 비싼 물건인 만큼 빠르게 카메라 보호커버와 액정 필름을 장착했다. 

 

 

 

이번 아이폰14 프로맥스 카메라 시스템은 48MP 메인 카메라 장착으로 울트라 와이드는 최대 3배, 메인, 망원 카메라는 최대 2배 향상된 저조도 품질을 자랑한다. 기존에 아쉬웠던 야간 사진도 많이 개선되었다고 한다.

 

다른 스펙들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으니... 최고의 스팩을 자랑하는 거만큼 이것저것 사용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